3조 최영주 조교사 `대성스타` 경쟁력 충분해 우승 도전
▲히어로질주〈5R ①이상규〉
승급 후 두 번의 경주에서 모두 3위를 기록한바 있다. 컨디션은 여전히 양호한 편으로 최선을다해 도전해 보겠다.
▲벌교위수〈5R ⑧조인권〉
출전이 여의치 않아 오랜만에 출전한다. 일단 최근 부진한 모습으로 다양한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순위 상승을 노려 본다.
▲대성스타〈9R ⑧문세영〉
직전 승급전에서 4위를 기록한바 있다. 현급에선 경쟁력이 충분한 마필이고, 컨디션도 좋아 우승을 목표로 도전해 보겠다.
4조 박윤규 조교사 `걸작원` 호전세 뚜렷해 상승세 목표
▲송당망치〈3R ④씨씨웡〉
직전 승급전을 치른 마필이다. 승급 경험을 했고, 컨디션은 양호한 편이라 직전의 부진을 만회해 보겠다.
▲걸작원〈10R ①푸르칸〉
경마 대회 후 한층 더 컨디션이 올라왔고, 힘도 찬 모습이다. 현급에선 입상의 경험이 있고, 컨디션 좋아 상승세를 목표로 도전에 나선다.
▲킹아너〈10R ⑪코지〉
제어가 쉽지 않은 마필로 최대한 제어 후 종반에는 한 발을 노려야 되는 마필이다. 이번경주는 기수를 교체했고, 컨디션도 양호해 한층 나은 성적을 기대해 본다.
5조 우창구 조교사 `창창삭스` 컨디션 올라와 나아질 듯
▲창창삭스〈9R ⑥김용근〉
순위권 정도의 성적을 기록중이다. 컨디션은 조금씩 올라오고 있는 모습이라 나아질 것으로 본다. 직전 이상이 목표다.
21조 문병기 조교사 `꿈의향기` 조금씩 아쉽지만 추입 앞세워 설욕 노려
▲하이폴리〈2R ③마이아〉
직전 데뷔전을 치른 신예마다. 힘은 한층 더 찬 모습에 훈련시 걸음이 좋아 기대를 하고 있다. 직전 이상을 목표로 도전해 보겠다.
▲꿈의향기〈3R ⑧이동하〉
꾸준하게 순위권 정도의 성적을 기록중인 마필이다. 뛸 듯 뛸 듯 조금씩 아쉽지만 종반 추입력을 앞세워 설욕을 노려 본다.
▲영원하라〈5R ⑦김태희〉
승급 후 다소 부진한 모습이다. 일단 컨디션을 올리기 위해 노력을 기울였다. 순위 상승을 기대해 본다.
▲성실인동〈10R ③김옥성〉
최근 다소 부진한 모습이다. 일단 훈련을 강하게 시행해 봤는데 실전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지 지켜보겠다.
▲나이스태양〈11R ⑩문세영〉
현급에선 우승의 경험이 있는 마필이다. 일단 3위로 승급한 점은 검증이 필요하지만 한편으로는 부담중량의 이점은 유리할 여건이다. 최선을 다해 도전해 보겠다.
27조 박병일 조교사 `마의웨이` 상대 강하지만 컨디션 양호해 최선 도전
▲송암스카이〈3R ①김옥성〉
항상 실전에서 조금씩 아쉬운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능력은 어느 정도 나온 마필이지만 컨디션은 양호해 제 능력 발휘는 가능할 것으로 본다.
▲그리폰〈2R ⑩조상범〉
직전 데뷔전을 치른 마필이다. 아직은 실전 검증이 필요하지만 컨디션은 직전 대비 좋아진 모습이다. 순위 상승을 노려 본다.
▲마의웨이〈11R ④김정준〉
2등급에선 충분한 경험을 쌓은 마필로 컨디션은 양호하다. 쉽지 않은 상대와 경쟁이지만 양호한 컨디션으로 설욕을 노려 본다.
28조 함완식 조교사 `베스트토르` 승급전 관건이나 최선 도전
▲베스트토르〈10R ⑨김용근〉
최근 연승을 기록해 승급전에 임한다. 모래 반응도 좋고, 나름 훈련시 걸음도 양호하다. 승급전의 여건이 관건인데 최선을 다해 도전해 보겠다.
33조 서인석 조교사 `블러싱로즈` 근성 좋고, 성장세 뚜렷해 우승 목표
▲스터닝스텝〈1R ②송재철〉
직전 데뷔전을 치른 신예마다. 아직은 실전 검증이 필요하고 더 뛰어봐야 되지만 직전 대비해선 걸음이 한층 나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한우리〈4R ④씨씨웡〉
최근 연속 입상을 기록중으로 늘어난 부담중량이 관건이다. 경주를 치를수록 완성도가 높아지고 잇는 과정이라 기대치가 높다. 상승세 목표다.
▲엑설런트마타〈5R ④이용호〉
타기가 다소 까다로운 마필이다. 편한 레이스 전개가 관건인데 나름 최근 모습은 나름 순응을 하는 모습이라 나아질 것으로 본다. 순위 상승을 목표로 도전에 나선다.
▲블러싱로즈〈7R ⑦송재철〉
최근 상승세로 직전 경마대회에서 2위를 기록한바 있다. 많이 성장을 하고 있고, 근성도 좋다. 우승을 목표로 도전에 나선다.
▲원더풀로드〈8R ④조재로〉
승급 후 두 번의 경주에서 연속 3위를 기록한바 있다. 컨디션은 양호하고, 훈련시 걸음도 이상 없는 모습이라 설욕을 목표로 도전에 나선다.
▲세인트루카〈9R ①조인권〉
최근 점차적으로 호전세를 보여주고 있는 마필이다. 부담중량이 관건이나 컨디션 양호하고 훈련 상태도 좋다. 상승세 목표로 최선을 다해 도전해 보겠다.
▲벤칼프린세스〈10R ⑦씨씨웡〉
2등급에 승급 후 적응중인 과정이다. 앞서 2000M 거리에 출전한바 있으나 1600M 거리의 부담은 크지 않다. 경쟁력이 있는 마필로 설욕을 노려 본다.
40조 송문길 조교사 `대즐러시` 컨디션 양호해 종반 한 발 노려
▲대즐러시〈6R ⑤김용근〉
최근 연속 입상으로 상승세를 이어가고 있다. 최근 좋은 컨디선을 유지하고 있는 마필로 1700M 첫 도전에서 종반 한 발을 기대하고 있다.
51조 최용건 조교사 `케이엔골든킹` 훈련시 변화 보여 실전에서도 변화 기대
▲춤추는장미〈7R ⑤오수철〉
실전 적응 중 힘이 차고 있는 과정이다. 아직은 지구력에서 조금씩 아쉬움이 있어 검증이 필요하나 점차 나아질 것으로 본다.
▲뉴본〈7R ⑪유승완〉
실전 적응 중 힘이 차고 있는 마필이다. 아직은 잠재력에 비해 힘에서 조금은 아쉬운 모습이라 검증이 필요하다.
▲케이엔골든킹〈10R ⑦조재로〉
3등급에선 충분한 경험을 쌓은 마필이다. 훈련시 걸음은 조금씩의 변화를 보여준 모습이라 실전에서의 변화도 기대하고 있다. 컨디션은 좋다.
SPONSOR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