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산업은 경제입니다.
  • 말산업은 문화입니다.
  • 말산업은 건강입니다.

말산업저널 11월 첫째 주 인사 및 동정

입력 : 2018.11.02 15:33


한국마사회, 말산업 상생 협력 문화 확산
한국마사회(회장 김낙순)가 ‘2018 한국마사회 동반성장 주간’을 최초로 시행하면서 동반 성장 슬로건 공모전을 개최한다. 한국마사회 동반성장에 관심이 있는 국민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며 공모 접수는 11월 7일까지 이메일(win-win@kra.co.kr)을 통해 접수하면 된다. 1등에서부터 3등까지 총 6명에게 총 100만 원의 상금을 전달할 예정이다.

마필관리사노조 창립 25주년 맞아
전국경마장마필관리사노동조합(이하 마필관리사노조)가 창립 제25주년을 맞아 10월 31일 오후 경기도 과천시 렛츠런파크 서울에서 창립 제25주년 기념식을 개최했다. 창립 기념식에는 마필관리사노조 조합원 470여 명과 류기섭 전국공공노동조합연맹 수석부위원장, 김병준 한국환경공단 환경관리노조 위원장 등 내·외빈 다수가 참석했다.

금산군, 렛츠런 문화공감센터 개설 추진
문정우 금산군수가 11월 1일 한국마사회 렛츠런 문화공감센터(장외발매소) 개설을 추진한다고 밝혔다. 군은 대전 월평센터 이전과 관련해 남일면 황풍리 일원 9만 2874㎡에 지상 2층, 지상 4층 규모와 체험 승마장, 온천 미니파크 등 사업계획 승인을 31일 진행했으며 11월 중 현지 실사를 통해 후보지로 선정되면 기초자치세를 높이는 방안을 모색한다는 방침이다.

전주병원·렛츠런팜 장수 업무 협약 체결
영경의료재단(이사장 최정웅) 전주병원과 한국마사회 렛츠런팜 장수(목장장 김영진)는 10월 31일 상호 발전과 응급 의료 상황에 따른 의료 지도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이번 협약을 통해 전주병원은 한국마사회 렛츠런팜 장수에서 발생하는 응급 상황에 대해 온·오프라인을 통해 응급 의료 지도를 시행하고 응급 상황에 대한 시스템 구축 등 맞춤형 교육을 지원한다.

▲인사
▼베타뉴스 (11월 1일 자)
△​편집국장 조창용

이용준 기자 cromlee21@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로그인
PC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