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말산업은 경제입니다.
  • 말산업은 문화입니다.
  • 말산업은 건강입니다.
PDF      

부산광역시 승마협회에 기부금 전달

렛츠런파크 부경, 부산시 체육 단체에 기부금 2500만 원 전달

    입력 : 2017.10.02 14:05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부산광역시 체육회에 1000만 원, 부산광역시 승마협회에 1500만 원의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 고중환)은 9월 28일 부산경남본부장실에서 부산광역시 체육회에 1000만 원, 부산광역시 승마협회에 1500만 원의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김동렬 부산광역시 체육회 제1본부장, 배찬문 부산광역시 승마협회 대표, 고중환 부산경남본부장 등 관계자 6명이 참석했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부산 지역 실업팀 운영을 지원하고 승마인구의 저변확대에 보탬이 되고자 이번 기부금을 전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전달한 기부금은 실업팀 운영 사업과 승마 훈련장 운영 사업에 쓰일 예정이다.

고중환 렛츠런파크 부산경남본부장은 “이번 기부금이 소소하게나마 지역사회 체육 진흥 및 스포츠 발전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마사회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데 적극 동참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렛츠런파크 부경은 27일 창원시 진해구청을 방문해 200만 원의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날 전달식에는 임인한 진해구청장, 김종필 렛츠런파크 고객지원처장 등 관계자 8명이 참석했다.

기부금은 진해재활원, 진해종합사회복지관, 진해장애인복지관, 진해하늘정원 등 4곳의 사회복지시설에 각 50만 원씩 전달된다. 전달된 기부금은 각 사회복지시설에서 시행하는 추석맞이 행사 등에 쓰일 예정이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 관계자는 “추석 명절을 맞이해 사회복지시설 이용자들을 대상으로 다양하게 진행하는 위 로사업에 적극 동참하고자 기부금을 전달하게 되었다”고 밝혔다.

▲렛츠런파크 부산경남은 부산광역시 체육회에 1000만 원, 부산광역시 승마협회에 1500만 원의 기부금 전달식을 가졌다고 밝혔다.

이용준 기자 cromlee21@horsebiz.co.kr
-Copyrights ⓒ말산업저널,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SPONSORED